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AS / 고객센터 연락처
작성자 Carla Nogueres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11-05 12:45:0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51

<A/S>


1. A/S, Quality Assurance


1. 제품보증기간은, 골드 1년, 실버 3개월, 신주 등 기타소재는 1개월 입니다.


2. 보증기간내 수선 가능 범위에서 수선이 가능하며, 필요에 따라 유상수선이 진행됩니다.


3. 형태 훼손이 심한 경우, 혹은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, 재제작 해야 할 수 있습니다.


4. 고객과실로 인한 A/S는 날짜와 관계없이 배송비 전액 고객님 부담입니다.

  (착용 불찰로 인한 제품 훼손 및 분실의 경우, 수리에 따른 A/S비용 + 왕복배송비 고객님 부담)


5. 고객센터 상담후 A/S 받으실 제품을 움직이지 않게 꼼꼼하게 포장하여, 왕복배송비 5,000원을 동봉하여 우체국택배 '선불'로 보내주세요.

   착불로 보내주실경우, 수리비에 착불비가 청구됩니다.


6. 간단한 메모를 남겨주시면 더욱 원활한 A/S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(성함, 아이디, 연락처, 수선내용 등)



2. CUSTOMER CENTER


Monday ~ Friday 11:00am ~ 5:00pm

(Weekend, Holiday, Lunchtime OFF)

TEL : 070 - 4306 - 4567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